MADE TO MEASURE
MTM
루쏘소는 허투루 짓지 않습니다.

루쏘소 패턴 부설 연구소에서 이태리 명품 패턴을 연구 분석하여 세대 흐름에 맞게 제작한 루쏘소만의 패턴
현대 남성복의 핵심은 결국 핏감과 착용감
당신은 모르지만 남들은 알 수 있는 사소한 디테일까지 신경 쓰는 것
그것이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차이입니다.

MTM은 신체치수를 측정하여 수트를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MTM서비스는 ‘Made to Measure’의 약자로 그 브랜드 고유의 특성이 반영된 패턴에 고객의 체형사이즈를 맞춰 제작하는 방식으로 어떤 브랜드에서 MTM 수트를 만들었느냐는 곧 어떤 핏의 옷을 입고 있느냐로 판별이 납니다. 맞춤정장은 가장 기본에 충실한 클래식 의상을 만들면서도 가장 트렌디해야 하는 패션업계의 특성까지도 담아내야 합니다. 수 많은 맞춤 정장 브랜드에서는 트렌드에 대한 연구 없이 구식의 패턴을 그대로 사용하여 수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브랜드에서 하청공장을 활용하고 있거나, 직영공장을 갖고 있더라도 패턴개발에 대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인데, 이것이 곧 패션 트렌드에 대한 이해가 없는 일반 고객들에게 구식의 수트를 그대로 제공하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상당수의 업체에서는 자체공장을 보유 했음을 허위광고 하거나, 기술력이나 전문성을 갖추지 못한 채 직영공장만 운영하고 있어 브랜드 고유의 패턴개발로 이어지기는 쉽지 않습니다.

고객이 잘 모르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쓰고 만들어 드리는 것
그것이 루쏘소 MTM 라인이 하는 일입니다.

패턴개발연구소를 갖춘 루쏘소는 지난 15년간 축적해온 30만여벌의 대한민국 남성 체형 데이터와 끊임없는 트렌드 분석을 통해 한국인 체형에 가장 잘 맞고 가장 트렌디한 커스텀 수트를 만들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수제 맞춤정장에서 비스포크 수준의 핏과 착용감을 구현해내기 위한 체형연구를 비롯, 이를 위해 2015년 9월 국내 중대형 맞춤정장브랜드 중 최초로 3D 캐드 시스템을 자체 도입하면서, 다른 브랜드와는 급이 다른 명품 기술력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된 패턴은 루쏘소 직영공장을 통해 수트로 완성 됩니다. 루쏘소 직영공장은 업계 최대 규모로 수십년 간 옷을 지어온 장인들이 모여 국내 최고 수준의 MTM 수트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또한,국내 최대 규모의 루쏘소 직영공장은 본사 내부에 자리잡고 있어 까다로운 품질관리 속에서 고객들에게 납품되고 있습니다.

Goldentex

450,000

VIP

820,000

Marche

600,000

15년간 맞춤정장 시장 선두에 서서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는 루쏘소 뿐입니다.

책임감있고 지속적인 A/S가 가능한지 여부 역시 맞춤정장 브랜드를 선택하실 때 중요하게 고려해주셔야 하는 사항입니다. 수 많은 맞춤정장 브랜드가 짧은 시간 만에 생겨나고 다시 사라져 버리기를 반복하는 동안 루쏘소는 묵묵히 그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오랜 고객들이 찾는 평생 테일러로, 대한민국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로 오랜 시간 동안 루쏘소를 믿고 찾아 주시는 고객분에게 신뢰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