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S ACCESSORY
SELECT
단 한벌의 수트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법

섬세한 디테일 하나로 룩에 화려함을 더하거나
고급스러움이 가미되는 스타일링의 즐거움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되게, 적재적소에 악세서리를 잘 쓰는 방법 루쏘소가 알려드립니다.

Lussoso는 패션토탈브랜드로서 기본에 충실한 액세서리부터 유니크한 포인트 액세서리까지 남성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마련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디자인과 퀄리티를 꼼꼼히 따져 엄선한 액세서리로 때로는 경쾌하게, 때로는 단정하게 가장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해 보세요.

Suspender

서스펜더는 바지나 스커트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어깨에 매달아 고정하는 벨트로 멜빵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허리벨트보다 완벽한 바지핏을 완성해 주는 악세서리 입니다.
루쏘소의 서스펜더는 Liverano & Liverano, FRASI, Principe 등 유명 테일러 숍, 편집숍의 서스펜더와 벨트를 제작하는 Bretelle(브레뗄레)의 서스펜더 입니다. Bretelle는 명품브랜드 Stefano ricci, E.Marinella의 외주제작 브랜드로, 바티칸 교황 대대로 착용한 서스펜더라는 수식어만으로도 상품의 위상과 퀄리티를 짐작할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Navy stripe (36mm)

120,000원

Navy dot (36mm)

120,000원

Wine (25mm)

120,000원

Cuff links / Necktie pin

타이를 셔츠에 고정시키는 악세서리인 넥타이핀과 드레스 셔츠의 프렌치 커프스에 사용되는 장식 단추인 커프링크스는 가장 클래식한룩을 연출하기도 때로는 섬세한 디테일 하나로 위트를 더하기도 합니다. 루쏘소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악세서리를 스타일별로 구비하여 수트의 멋을 한층 더 살려줍니다.

Anchor_silver

25,000

Knot_silver

25,000

The Italian flag_silver

25,000

Belt

벨트는 바지를 고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악세서리 입니다. 고정용이지만, 잘못 고른 벨트는 전체적인 연출을 망칠 수 있어 벨트를 착용한다면 신경 써야 할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벨트가 있지만, 정장과 구두의 매치를 완료했다면, 구두색과 비슷한 색의 벨트를 선택하여 전체적인 밸런스를 깨지 않도록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구두컬러 외에도 상의 쪽 다른 포인트 컬러에 맞춘 벨트를 활용하는 것도 센스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루쏘소 벨트라인은 유행을 타지 않고, 어느 코디에도 쉽게 매치 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가죽을 선별하여 자체 제작하여 원가 절감을 통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루쏘소 고급 가죽 벨트를 제공합니다.

Suede_brown

59,000

Alligator_black

59,000

Weaving_brown

59,000

Handkerchief

상의 주머니에 장식하는 크기의 장식 수건으로 넥타이와 더불어 활용 방법에 따라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예전엔 드레스 셔츠 색과 매치하기도 했으나 넥타이와 색을 맞춰 스타일링 하기도 합니다. 소재나 컬러, 패턴이 다양하고, 접는 방법 또한 다양하여 어떤 방식으로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Socks

루쏘소는 수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남자 정장 양말을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루쏘소의 정장양말은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재질의 면양말로 수트에 매치하기 좋은 컬러감과 길이감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과 두께감을 자랑합니다.

Boutonniere

부토니에는 귀족들에 의해 생겨난 것으로 주로 기념행사나 결혼식 등에서 꽃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하는 것이라 평상시에 남성들이 착용하기엔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 악세서리입니다. 다소 격식있는 복장이 아니더라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에도 활용하여 그 화려함을 더하기도하며 가끔 드라마 남자주인공들의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기도 합니다. 부토니에는 ‘단추구멍’을 뜻하는 말이면서, 그 구멍에 꼽기 위한 꽃을 뜻하는 말로 종종 행커치프 자리에 꼽는 경우가 종종있는데, 이는 잘못된 착용법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error: Content is protected !!